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애미 : 역사적 명소, 독특한 명소, 교통수단

by maciiy 2024. 10. 19.

 

 



플로리다 남동부에 위치한 활기 넘치는 도시 마이애미는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역사, 역동적인 밤 문화로 유명한 문화의 용광로입니다. 해변을 사랑하는 사람들, 미식가, 역사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 등 마이애미에는 누구에게나 제공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도시의 유적지, 독특한 명소, 교통 옵션을 알아보며 이 매혹적인 목적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역사적 명소

 

마이애미의 역사는 아르데코 건물만큼이나 다채롭습니다. 중요한 유적지 중 하나는 독특하게도 원래 사업가 James Deering의 겨울 거주지였던 비즈카야 박물관 및 정원입니다. 20세기 초에 지어진 이 이탈리아 르네상스 스타일의 빌라는 아주 크고 화려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마이애미의 호화로운 과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사유지를 거닐면서 아름다운 예술 작품, 시대적 가구, 비스케인만의 웅장한 스케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또 다른 유적지는 마이애미의 쿠바 유산을 보여주는 활기 넘치는 지역인 리틀 하바나입니다. 하바나는 쿠바의 지역명으로 여기에서는 많은 스타들이 유명한 쿠바 인물을 기념하는 칼레 오초 명예의 거리(Calle Ocho Walk of Fame)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쿠바의 문화가 많이 남아 있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이 모여 도미노 게임을 하고, 담소를 나누며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는 쿠바 기념 광장과 도미노 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그곳에 있는 동안 정통 쿠바 커피와 시가를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리덤 타워는 쿠바 망명자들의 피난처였던 마이애미의 역사를 상징하는 또 다른 상징적인 랜드마크입니다. 종종 "남부의 엘리스섬"이라고 불리는 이 건물에는 현재 도시의 다양한 문화유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역사 마이애미 박물관이 들어서 있습니다. 이곳에서 마이애미의 역사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것도 마이애미에 대해 느껴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독특한 명소

 

역사적 중요성 외에도 마이애미는 모든 여행자를 즐겁게 해줄 다양하고 독특한 명소를 자랑합니다. 대규모 벽화와 거리 예술을 선보이는 야외 박물관인 윈우드 월스는 한때 소외되었던 동네를 다양한 벽화로 꾸며 창의성의 중심지로 탈바꿈시켰습니다. 다채로운 거리를 거닐다 보면 현지 및 해외 예술가들의 멋진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소셜미디어의 피드를 위한 완벽한 배경이 됩니다.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마이애미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 광대한 습지에는 악어, 해우, 다양한 조류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에어 보트나 카약을 타고 공원을 탐험하면서 이 놀라운 생태계에 대해 눈으로 즐겨보세요.
그리고 1920년대 에드워드 리즈칼닌(Edward Leedskalnin)이 지은 신비로운 구조물인 Coral Castle에서 또 다른 독특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은 전체가 산호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Leedskalnin이 혼자서 제작한 복잡하게 조각된 조각품이 특징으로 어디에서도 경험하기 어려운 그만의 독특한 건축물의 느낌을 줍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가 잃어버린 사랑을 기리기 위해 이 성을 지었다고 하며, 이 성을 낭만주의자와 역사 애호가 모두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교통수단

 

다양한 교통수단 덕분에 마이애미 여행은 상대적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항공편으로 오시는 경우 수많은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편이 있는 마이애미 국제공항(MIA)이 주요 공항입니다. 공항에서는 택시, 차량 공유 서비스 또는 메트로 레일을 이용하여 도시의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도착하면 메트로버스와 메트로 전철 시스템을 이용하여 도시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메트로 전철은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것이 아주 큰 매력이며 마이애미 다운타운, 코럴 게이블스, 사우스 비치 등 주요 명소로 연결됩니다. 자신만의 속도로 탐험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전거를 빌리는 것도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자전거 전용 도로와 도로가 도시 전역에 마련되어 있어 자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경치 좋은 해안 전망을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피셔 아일랜드 또는 키 비스케인과 같은 인근 섬으로 보트 투어나 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러한 보트 타기는 마이애미 스카이라인의 아름답고 독특한 시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영, 스노클링,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마이애미는 풍부한 역사, 독특한 명소,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수단 등 모든 것을 갖춘 도시입니다. 사우스 비치에서 일광욕하든, 리틀 하바나(Little Havana)의 문화로 들어가 보든, 윈우드 월스(Wynwood Walls)에서 예술성을 감상하든, 마이애미에서 보내는 모든 순간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기회입니다. 미국 속 또 다른 쿠바인 마이애미로 여행을 초대합니다.